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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던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아래 내용만 읽어보아도 운영 Level 10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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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명수는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바야흐로 서기 2005년 경 박명수는 연예인 생활을 하며 부업으로 치킨집 사업을 여의도에서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박명수가 차린 치킨집이라는 마케팅 효과로 전국 전국 체인점 중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승승장구하게 되죠.

 

그 기세를 몰아 임실치즈사업까지 진행하며 사업을 확장합니다.

하지만... 2010년 경 갑작스럽게 요식업 관련 모든 사업은 정리하게 되는데요.

연예인이라는 이름까지 내걸고 진행하였던 사업이 한순간에 사그라들게 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출처. TV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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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했던 지식"

박명수의 치킨집은 유명 프랜차이즈 체인점였으니 음식 수준과 브랜드 인지도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단지 고객을 꾸준히 끌어들일 마케팅 수단이 제대로 구축돼있지 않았던 부분이 가장 컸던 거죠.

​그렇기에 연예인 가게라는 점으로 잠시 반짝 떴던 게 전부였고 장기적으론 운영이 힘들었던 거라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오픈한 업장, 체인점 형식의 업장 모두 오픈 이후에는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부터 마케팅까지

상당 부분 본인이 직접 신경 써야 되는 게 맞습니다.

​마케팅에 대하여 무지한 채 프랜차이즈 본사만을 믿고 무턱대고 오픈을 하게 된다면 이러한 경우도 발생될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셔야 됩니다.

아래 내용은 박명수가 연예인으로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필라테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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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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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을 아낄 줄 아는 대표"

어떻게 보면 위 사진 속 내용이 가장 중요할 수 있습니다.

매니저가 8년, 스타일리스트가 9년을 한 명의 연예인과 함께 일해왔다는 건 정말 대단한 겁니다.

요식업 운영에선 다소 부족한 모습을 보였지만 박명수는 가장 중요한 사실을 알고 있었던 겁니다.

"나를 믿어주는 직원을 내가 책임지고 이끌어주면 그 직원은 내 사람이 될 것이며, 명예는 나 스스로가 아닌 내가 이끌어 준 사람들이 만들어 준다"라는 사실이죠.

저희 아이팀 또한 회사의 많은 자산 중 미래가치가 있는 가장 큰 자산은 직원이라 생각합니다.

​이 칼럼을 읽어주신 여러분도 직원들과 주기적인 면담 및 생각 공유를 통하여 점차 발전하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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