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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디자인

HOMEPAGE

브랜딩의 시작, 웹사이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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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 접수"

문의량 때문에 걱정이라는 의뢰가 접수되면 우선 웹사이트의 유무와 온라인 마케팅 상태부터 스캔합니다.

스캔을 해보면 대부분 제대로 갖추어져있지 않거나 네이버 모두 수준의 웹사이트를 운용 중인 곳이 대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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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황스러운 답변"

저희는 이러한 경우 방문 미팅 시 클라이언트에게 묻습니다.

"잘 알고 계시겠지만 에어풍선과 X배너 등 옥외광고물은 구청의 단속으로 과태료 납부나 철거까지 당하며 운용해야 하며 재구매 시 추가 지출까지 발생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웹사이트는 제대로 구축만 해놓으면 번거로움 없이 많은 고객들의 문의를 효율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웹사이트 상태가 대체 왜 이런 거죠?"

매출이 저조한 센터의 클라이언트분들은 대부분 아래와 같이 답변합니다.

"웹사이트 제작도 알아보긴 했는데 비싼 것도 비싼 거지만 저는 효과가 있을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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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각한 오류"

우리는 여기서 심각한 오류를 하나 발견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는 웹사이트를 왜 다들 조금이라도 좋은 곳에서 만들려고 알아볼까요?

그 이유는 단순합니다.

1) "간판의 노출이 어렵거나 문의량이 상당히 저조해서"

2) "마케팅에 누구보다 열려있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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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성의 증명"

현재 관리 중인 A필라테스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A필라테스는 "신촌 필라테스"라는 키워드를 메인으로 네이버 파워링크 서비스를 진행 중입니다.

"신촌 필라테스"라는 검색어는 파워링크 상단에 노출 시 클릭 당 비용(CPC)은 평균 8,000원 노출은 월평균 3,000회 정도가 진행되며 그중 대략 150명 정도가 클릭을 진행합니다.

"신촌 필라테스"라는 키워드로만 월평균 마케팅 비용을 90만원 내외로 지출 중이며 추가로 인스타, 페이스북, 각종 온라인 배너 등의 여러 온라인 마케팅으로 웹사이트에 유입 시킬 경우 온라인 마케팅 지출 비용만 월평균 150만원을 초과합니다.

여러분은 동일한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며 호기심 자극 -> 문의까지 다이렉트로 이어지는 피트니스 고객 맞춤형 웹사이트와 단순한 고정 탬플릿을 사용하는 네이버 모두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아이팀은 피트니스 고객들의 성향을 매우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디자인이 그럴싸한 웹사이트가 아닌 유입부터 문의까지 다이렉트로 이어질 수 있는 피트니스 맞춤형 웹사이트 제작은 단연 1위라 말할 수 있습니다. 


* A필라테스는 아이팀에서 운영하기 전 월평균 2500만원의 매출을 유지하였으나 현재는 월평균 8000만원 이상을 꾸준히 유지 중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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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잊지 마세요."

고객들은 점점 대면이 아닌 비대면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및 마케팅만 잘 되어 있어도 "T.I", "O.I"로 한 명이라도 더 유입 시킬 수 있다는 거 꼭 잊지 마세요.

Example

필라테스마케팅

Tip - 1

아이팀에선 매월 이벤트 배너 제작 후 웹사이트에 게시를 해드리며 요청 시 이벤트 내용에 맞는 세일즈북 또한 제작하여 보내드립니다.

Tip - 2

웹사이트 제작 후 직원의 퇴사, 시설 변경, 자체제작 이벤트가 있을 시 언제든 수정 및 ​업로드를 진행해드립니다.

Tip - 3

웹사이트 제작 솔루션을 통하여 자체 모니터링을 진행하므로 유입자 통계 및 ​관심 카테고리를 분석하여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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